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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처가 실망스럽네요.
  • POSTED BY : 최**** (ip:)
  • 2023-07-04
  • POINT : 5점
  • 추천 : 추천하기
  • HIT : 181

얼마전에 키링 구매했었는데

키링제품 자체는 만족하지만,


도착하여 열어보니 부자제(유리돌?)도 줄에서 빠져있는 불량제품이였고,,

(제가 아무리해도 고정이 안되고 계속 빠져서 순간접착제로 붙였습니다..)

그치만 제품이 이뻐서 그냥 만족하고 후기도 쓰고, 그냥 지나갔습니다..


그후에 여자친구한테 키링하나 선물로 주려고 하나 더 구매하였는데

제가 이전에 제품불량이 왔으니 이번엔 검수 꼼꼼히해줘서 보내달라고 말하였는데도,,

이번엔 심지어 제가 구매하지도 않은 전혀 다른 제품이 와있더라구요.


전 처음에 저번에 불량제품이 와서 서비스로 티셔츠 같이 보내주신줄 알았습니다;;

아무리찾아봐도 키링은 안보이길래 문의해보니 잘못 발송됐다네요;;


심지어 배송은 그쪽에서 잘못보낸건데 저에게 직접 반품신청해달라고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직접 대한통운에 연락해서 반품신청하여 반품보냈습니다..


그래서 그럼 제가 구매한 키링은 바로 보내주시느냐 했더니 


제가 구매한 키링은 또 다른분께 잘못배송나갔다고하여 그분이 다시 반품보내면

그 제품이 도착해야 다시 발송해주신다는데......참


솔직히 배송실수야 백번 이해해서 그럴수있다하지만, 그 후 대처가 아쉽고 기분나쁜건 제가 이상한걸까요?

저는 제 실수도 아닌 그쪽에서 배송실수하여 시간 등 피해를 봤는데

뭐 하다못해 적립금이나 포인트라도 준다던지..


기분이 좋지만은 않은 구매네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대체 언제 받아볼지도 모른채 계속 기다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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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웃 오브 라인 2023-07-0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아웃오브라인의 두디자이너 입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작 전과정이 수작업으로 이뤄지다보니 실수가 발생했습니다..
    더욱 더 꼼꼼한 검수과정을 거쳐서 같은 일이 반복 되지 않도록 개선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웃오브라인 최매니저입니다.
    택배 출고시 꼼꼼히 확인하지 못하여 실수가 생긴 점과
    오배송 및 반품과 관련된 대처 매뉴얼이 미흡하여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이와 관련 된 부분에 대해서 더욱 체계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노력해나가겠습니다.
    저희의 부족한 부분으로 상하셨을 기분과 기다려주신 시간들에 대해선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아웃오브라인 김사장입니다.
    여러모로 불편을 드린점 다시 한번 더 사과 드리겠습니다.
    첫번째 구매과정에서 문제가 있었다고 말씀을 해주셨어서
    오배송된 제품이 저희쪽으로 다시 돌아온 뒤
    배송과정에서 제품 손상이 없었는지 확인 후
    연락을 드리고자 하였는데 기다리는 분의 심정을 고려하지 못했습니다.
    반송된 제품이 오늘 저녁에 도착할 예정이라 확인 후
    내일 오전 중에 문자로 다시 한 번 안내 드리겠습니다.
    아울러 더욱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샵이 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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